Pro memoria :: [벌룬빈백/1인소파/언박싱] "완벽한 휴식"집순이 홈캠핑 벌룬빈백 1인소파

Life/Present 2020. 4. 2. 20:52

[벌룬빈백/1인소파/언박싱] "완벽한 휴식"집순이 홈캠핑 벌룬빈백 1인소파

반응형

생일 선물로 받은 '집순이 홈캠핑 벌룬 빈백 1인소파(톡별)' 언박싱을 시작하겠습니다. 

 

 

지금은 본가로 들어와 있는데 또 언제 나가서(?) 살지 몰라서 계속 가지고 싶었던 1인 소파. 친구가 보내주겠다고 톡이 와서 정말 반색을 했다. 

 

카카오톡 

 

완전 행복♡ 이번 생일은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과 만나지 못해서 그런지 선물들이 평소보다 더욱더 센스 있었다. 

 

택배

 

그러고 나서 10일 넘게 걸린 택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품절 현상이 일어나서 배송지 입력 후 3일 만에 카톡으로 배송이 늦어져서 톡이 온 기준으로 3일 후에 순차적 배송이 이루어진다고 했다. 그러다 보니 택배가 근 10일 조금 넘게 걸렸다. 

 

택배 언박싱

 

완전 구기적 돼있던 에어 소파.. 거기에 피다 보니 떨어졌던 하는 방법, 참고로 'made in China' 여서 설명서가 한자로 적혀 있었다. 그래도 그림이 있어서 알아보기 가능... 그리고 구멍 났을 경우를 대비해서 본드가 들어가 있었다. 

 

벌룬 빈백 - RED

 

진짜 힘들게 해서 완성된 벌룬 빈백, 다 하고 나니 뿌듯함과 동시에 손이 덜덜덜... 다리가 후들후들..

 

벌룬 빈백 - RED

 

조금 더 빵빵하게 에어를 넣었어야 했나..? 아직 주름들이 좀 보여서 고민했었는데...

 

벌룬 빈백 - RED

 

앉아 보니 딱 좋음 더 빵빵했으면 약간 튕겨(?) 나가는 현상을 겪었을 거 같다. 뭔가 잠옷 입고 있는 모습이 부끄럽지만... 헤헤..

 

벌룬 빈백 - RED

 

 

그리고 멀리서 보니.. 생각보다 컸다. 카카오톡에서 봤을 때는 그렇게 안 컸는데.... 알고 보니 가로 115cm, 높이 85cm였다. 우수 개소리로 내가 두 명 안에 들어가도 될 거 같다고 하기도 했다.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좁은 공간 활용하기 좋은 벌룬 빈백, 에어로 공기 조절하여 원하는 장소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 원하는 장소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고, 공기로 조절 가능 하지만.. 생각보다 크다. 작은 원룸에서 쓴다면, 더욱더 큰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원래 본가에서 또 나가게 될 때 쓸려고 했는데 PASS) 그리고 바람 넣는 기계가 있어야 한다. 특히 발로 밟는 공기 펌프..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편하기는 편하더라 공기를 좀 더 넣었더라면 빵빵한 게 불편했을 거 같기도 하다.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음.. 밖에 나간다고 했을 때 공기 넣는 펌프가 필요하고, 생각보다 고되다...

 

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밝게 포인트 주고 싶어서 옵션을 바꿔서 레드 색깔로 했는데 괜찮은 거 같다. 색은 만족스럽다. 

 

진짜 이걸 30분 동안 바람 넣었다. 처음에는 아빠가, 두 번째는 내가, 세 번째는 동생이.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바람 넣어주고, 바람 넣다 보니까 계속 빠져서 한 명은 바람 넣는 곳을 잡아주었다. 팔이 아파 죽는 줄 알았다. 결국 동영상이랑 같이 하다가 팔 아파서 포기. 보시다시피 바람 넣는 구멍은 2개가 있다. 앉는 곳에 한 곳 나머지 부분에 한 곳. 저기는 뒷면이라 튜브 재질 같은? 비닐? 그런 재질이었고 뒤집으면 소파가 모양인데 그쪽은 벨벳 느낌의 재질이었다. 

 

 생활 방수는 된다고 했지만 음료나 이런 거 흘렸을 때는 미온수로 닦아주어야 되고, 무언가 묻었을 경우 물과 세재를 혼합해서 닦아 주면 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