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memoria :: [태국/치앙마이자유여행/게스트하우스]워킹스트리트 레지던스

MEMORY/Travel 2020. 3. 16. 23:18

[태국/치앙마이자유여행/게스트하우스]워킹스트리트 레지던스

반응형

[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 - 아고다 예약

 

2박 : 55,349원 → 1박 : 27,674.5원

( 이 시기 때 제일 싼 숙소였다. 그중에서 아고다가 제일 쌌다. )

 

Check IN : PM 2

Check Out : AM 11

주소 : 72/2 Ratchamanka Rd, Phra Sing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방향은 워킹스트리트 반대편이라 거기서 내려주었다. 그러고 나서  캐리어를 들어서 건너편까지는 같이 가주었다. 그렇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사진을 좀 찍어주고, 들어갔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정말 모를 수가 없게 크게 'Walking Street RESIDENCE' 가 적혀 있어서, 못 찾을 수가 없었다. 오기 전에는 엄청 걱정했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였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블루색 건물이 깔끔해 보였고 간판도 크게 되있었다.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도 친절하게 간판이 있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짐 맡기는건 가능해서, 먼저 주의사항과 인적사항을 적고, 와이파이 비번을 들었다. 따로 보증금은 필요 없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짐을 맡기고 룰루 랄라 놀다가 씻고 싶어서 숙소로 돌아왔었을 때 보았던 계단이다. 캐리어가 무거워서 낮은 층을 원했었는데 젤 꼭대기층을 받았다. 망했다. 캐리어 어쩌지 했지만 캐리어만 올려주는 엘리베이터? 가 있어서 다행히 편하게 올라갈 수 있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그렇게 들어왔을 떄 가장 눈에 띄던 침대~ 세상에 수건으로 하트(백조인가..?) 만들어져 있어.. 이게 뭐야 너무나 이쁘잖아.. 나의 동반자(?)와 함께 찍은 침대 샷~ 그리고 옆에 있던 노란색 의자가 캐리어를 펼쳐놓기에 딱 좋은 사이즈였다. 그리고 창문 옆으로는 사다리 같은 걸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빨래 널기 딱 좋았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그리고 침대 오른쪽에 마련되어 있었떤 작은 냉장고와 커피포트 및 컵들~ 따로 컵이나 이런 건 쓰지 않았지만 냉장고에 물과 음료수는 넣어놓을 수 있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그리고 한쪽에 있던 화장실. 음 바닥이 깨끗해 보이지 않아서 물로 한번  닦아봤었는데 안닦이더라.. 딱히 들어갈 때 슬리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 조금 불편했지만 나쁘지 않았다. 잘 보이지 않지만 샤워 커튼이 달려있고 그 옆으로는 샤워기가 있었다. 그리고 창문이 옆에 있었는데 밖에서 보이면 어쩌나 싶었지만 그런 걱정은 필요 없었다.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한쪽 켠에는 규칙들이 적힌 종이가 또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숙소에서 잠만 자는 격이라 나에겐 체크아웃만 잘하면 되었다. 그리고 올드타운에는 숙소들이 오래되어서 벌레들이 많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로 벌레들은 보이지 않았다. 유일하게 본 것은 집개미 1마리 정도?

 

워킹 스트리트 레지던스 (Walking Street RESIDENCE) 후기

위치 : 위치상으로 올드시티 선데이 마켓 옆에 위치 되어 있어서 정말 좋다. 타페게이트를 걸어서 가기도 좋은 위치이다. 

시설 : 화장실이 깨끗하지 못했다. (위생상 더러운정도는 아니었지만..) 다른 분들은 학교종이 시끄러워서 자는데 문제가 있고 해서 소리에 엄청 예민한데 어쩌지 했지만 생각외로 괜찮았다. 가끔 문밖으로 떠들면서 지나가는 손님들 소리는 들렸지만 나는 방음이 나쁘지 않았다. 벌레도 딱히 보진 못했다. 

서비스 : 주인은 친절하다. 아침 8시도 안되었던 얼리체크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리셉션에서 기다리고있었다. 그리고 체크아웃할 때도 좋은 여행 되라고 말을 해주었다. (유일하게 이런 말을 해주신분.) 

반응형